홍대 타이마사지 추천 카사이타이테라피 후기와 예약꿀팁

홍대 타이마사지 추천 카사이타이테라피 후기와 예약꿀팁

홍대 타이마사지 추천 카사이타이테라피 후기와 예약꿀팁

Blog Article


때문에 사람이 너무 몰리는 걸 피하고 싶다면 낮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. 환전수수료 거의 없고 왠만한곳에서 QR켜고 스캔플리즈 하면 다 되더라구요. 2.택시는 그랩으로 잡았으나 밤에는 공항픽업서비스 가 편하더라구요.


Station 2에 위치한 어퍼하우스 스파는 보라카이 여행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쇼핑몰인 디몰과 3분 거리다. 저녁 식사와 쇼핑을 즐긴 뒤 방문하기 최적인 위치다. 문 바로 앞에 의자는 발마사지 중에서도 앉아서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한 자리. 티라 마사지는 발마사지만 받아도 침대에 누워서 받는 형식이라 굳이 요청하지 않으면 다 눕는 좌석으로 안내해주신다. 전 날 저녁에 방문해서다음 날 2인 90분 마사지를 예약하고보증금으로 500페소 내고 왔어요.


이날 태어나서 핫스톤 마사지를 처음 받아봤는데, 핫 스톤이 이렇게 시원한지 몰랐다. 풋마사지이지만 마사지가 후반부에 접어들면 팔부터 시작해서 어깨, 두피, 상체를 전반적으로 다 해주신다. 마사지 받는 90분 내내 만족에 만족을 했던 그런 마사지였달까? 몇 달전에 호치민에 갔을 때 받은 마사지가 시간도 다 안채우고 설렁설렁 대충대충 했던 기억이 나서 걱정 많이 했는데, 그런 걱정 왜했지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했다. 여기는 시간도 잘 채워주시고 마사지 자체도 너무 잘해주셔서 몇달 전에서 치앙마이에서 받은 마사지 이후로 최고였다는 생각이 파르륵 스쳤다. 마사지사분께는 마사지가 끝나자마자 따로 팁 50,000동을 챙겨드렸다.


헬시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. 헬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 Healthyspadaning으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. 바로 이 로고가 그려져 있는, 세부시티의 Aloha Mana Spa & Cafe라는 곳이다. 스포츠 마사지와 교정을 공부해서 아는 오주도 너무너무 좋다고 만족해서우리는 마사지사분들에게 100페소씩 팁까지 더 주고 와버렸다.


이곳에서 피로가 확 풀리는 발 마사지를 받고 나면 나서는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. “필 굿(Feel Good)” 마사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도 친절하다. 방콕에서는 마사지샵과 스파를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, 최고의 가성비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려면 갈 곳을 미리 정해두는 것이 좋다. 예산이 빠듯한 사람도, 돈을 더 들여서라도 진정한 럭셔리 스파 체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도,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이 많다. 아래 사진처럼 초록색 셔틀버스가 예약 시간 30분 전 호텔 앞으로 와서 픽업을 해줍니다.


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. W 방콕(W Bangkok )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. 마사지 종류,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,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.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, 얼굴 마사지, 바디 스크럽,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. 어웨이 스파는 네일케어, 패디큐어,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도 제공한다. 신나는 밤 외출을 준비하면서 낮시간을 느긋하게 쉬면서 보내기에 이상적인 스파다.


60분의 아로마테라피는 50,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, 90분의 아로마테라피는 70,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아로마테라피는 향기로 피로를 풀어주고 휴식을 취하게 해줍니다. 타이 테라피는 60분 또는 90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, 가격은 각각 40,000원과 60,000원입니다. 타이 테라피는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이완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.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빛깔난다는 독일식 발관리 전문점입니다. 주소는 경인로 372 아인애비뉴상가 2층 2159호에 위치해 있습니다.


마찬가지로 네고하는 게 어려운 사람에게도 아주 편하다. 타이마사지는 옷을 갈아입어야 하고 잠깐 잠들기에는 쉽지 않아서 발마사지를 가장 자주 받았다. 막탄 마사지 샵 중에서 샹스몰에 있는 라라스파를 다녀왔습니다. 세부 여행에서 꼭 추천하는 저렴하지만 마사지만큼은 확실한 라라스파에 대해 알려드릴께요. ⭐⭐⭐⭐⭐5성급 호텔⭐⭐⭐⭐⭐에 있는 매우 고급지고 럭셔리한 스파부터 접근성 높은 갓성비 스파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도록 그 스펙트럼이 아주 넓습니다.


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.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(한화 약 3,900원)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.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%는 팁으로 줘야 한다. 티라 마사지는 올드타운 내에 있는데 타패게이트부터 연결되는 메인 거리와는 조금 떨어져 있다. 키리호텔에 한국인들이 많은데 이 호텔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진짜 강추!! 만족도는 뒤로 갈수록 만족했던 마사지 샵이고 너무 유명해서 예약조차 못 했던 곳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
거기에 걸맞게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. 조은아침지압원은 전신지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전신지압을 통해 체내의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,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 특히 두통으로 인해 머리가 무거워지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.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. 10개를 모으면 1번은 서비스를 해준다는데 언제 다 채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받아두었습니다.


청주에서 풀바디 마사지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황실바디앤풋샵을 추천드립니다. 전문 마사지사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드릴 것입니다. 캐슬마사지는 기계를 사용하지 않는 100% 수기관리로 최고의 만족을 드립니다. 정성스럽고 세심한 테크닉을 통해 고객분들의 요구에 최대한 맞추어 드리겠습니다. 조명도 잔잔하고, 마사지를 받는 동안 눈은 가려주어 마사지를 받는 온몸의 근육에 신경을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.

링크가이드 링크모음 링크모음 주소모음

Report this page